미국의 원격 원격 진료 써비스
미국의 원격 진료 써비스는 원격 진료를 통해 의료 전문가는 원격 통신 기술을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환자를 평가, 진단 및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지난 10 년 동안 눈에 띄는 진화를 거쳐 왔으며 미국 의료 인프라에서 점점 더 중요한 부분이되고 있습니다.
미국 원격 진료의 역사는1950 년대에 몇몇 병원 시스템과 대학 의료 센터에서 전화를 통해 정보와 이미지를 공유하는 방법을 찾기 시작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첫 번째 성공 사례 중 하나는 펜실베이니아에있는 두 의료 센터에서 전화로 방사선 이미지를 전송할 수있었습니다.
초기에는 원격 진료가 주로 한 위치에서 환자와 일하는 의사를 다른 곳의 전문가와 연결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는 농촌에 큰 도움이되거나 전문가를 쉽게 구할 수없는 인구에게 도달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이후 수십 년 동안 원격 방문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장비는 비싸고 복잡해 졌기 때문에 접근 방식의 사용은 성장하는 동안 제한적이었습니다.
인터넷 시대의 상승은 원격 진료의 실천에 큰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고품질 비디오 전송이 가능한 스마트 장치의 확산은 일차 진료와 전문 진료를위한 직접 방문의 대안으로 가정, 직장 또는 생활 보조 시설에있는 환자에게 원격 의료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가능성을 열었습니다.
원격진료의 장점
병원 방문 시간을 단축
병원 방문 비용 절감
아동 또는 노인 보호에 대한 책임감 감소
사생활 보호
다른 잠재적인 전염성 환자에게 노출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