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의 원격 원격 진료 써비스

반응형

미국의 원격 원격 진료 써비스

미국의 원격 진료 써비스는 원격 진료를 통해 의료 전문가는 원격 통신 기술을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환자를 평가, 진단 치료할 있습니다. 접근 방식은 지난 10 동안 눈에 띄는 진화를 거쳐 왔으며 미국 의료 인프라에서 점점 중요한 부분이되고 있습니다.

 미국 원격 진료의 역사는1950 년대에 몇몇 병원 시스템과 대학 의료 센터에서 전화를 통해 정보와 이미지를 공유하는 방법을 찾기 시작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번째 성공 사례 하나는 펜실베이니아에있는 의료 센터에서 전화로 방사선 이미지를 전송할 수있었습니다.

 초기에는 원격 진료가 주로 위치에서 환자와 일하는 의사를 다른 곳의 전문가와 연결하는 사용되었습니다. 이는 농촌에 도움이되거나 전문가를 쉽게 구할 수없는 인구에게 도달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이후 수십 동안 원격 방문을 수행하는 필요한 장비는 비싸고 복잡해 졌기 때문에 접근 방식의 사용은 성장하는 동안 제한적이었습니다.

 인터넷 시대의 상승은 원격 진료의 실천에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고품질 비디오 전송이 가능한 스마트 장치의 확산은 일차 진료와 전문 진료를위한 직접 방문의 대안으로 가정, 직장 또는 생활 보조 시설에있는 환자에게 원격 의료 서비스를 제공 수있는 가능성을 열었습니다.

원격진료의 장점

병원 방문 시간을 단축
병원 방문 비용 절감
아동 또는 노인 보호에 대한 책임감 감소
사생활 보호
다른 잠재적인 전염성 환자에게 노출되지 않음

반응형